Jinjiang Inn Qingdao Zhongshan Road

2.5-sterrenaccommodatie
Hotel met een 24-uurs receptie en een restaurant in Qingdao

Kies datums om prijzen te bekijken

Fotogalerie voor Jinjiang Inn Qingdao Zhongshan Road

Een kluis op de kamer, een bureau, verduisterende gordijnen
Een kluis op de kamer, een bureau, verduisterende gordijnen
Dineren
Een bad/douchecombinatie, gratis toiletartikelen, een haardroger
Interieur

Beoordelingen

7,4 op 10 โ€“
Goed

Populaire voorzieningen

  • Ontbijt beschikbaar
  • Wasservice
  • Parkeren inbegrepen
  • Receptie 24/7
  • Airconditioning
  • Gratis wifi

Kameropties

Beschikbare filters voor kamers
4 van 4 kamers weergeven

Standaard kamer, Meerdere bedden

Hoogtepunten

Airconditioning
Verduisterende gordijnen
Een bad/douchecombinatie
Een kluis
Een bureau
  • 18 mยฒ
  • Max. aantal: 3
  • 2 eenpersoonsbedden

Standaard kamer

Hoogtepunten

Airconditioning
Verduisterende gordijnen
Een bad/douchecombinatie
Een kluis
Een bureau
  • 18 mยฒ
  • Max. aantal: 3
  • 1 eenpersoonsbed

Standaard kamer

Hoogtepunten

Airconditioning
Verduisterende gordijnen
Een bad/douchecombinatie
Een kluis
Een bureau
  • 18 mยฒ
  • Max. aantal: 3
  • 2 eenpersoonsbedden

Standaard kamer

Hoogtepunten

Airconditioning
Verduisterende gordijnen
Een bad/douchecombinatie
Een kluis
Een bureau
  • 18 mยฒ
  • Max. aantal: 3
  • 1 kingsize bed
Mod logo
Meld je aan om de in aanmerking komende kortingen en extra's te zien. Meer beloningen voor meer avonturen!

Over deze buurt

Kaart
5 Tangyi Rd, Qingdao, Shandong, 266001

In de buurt

  • Tsingtao-biermuseum - 4 min. rijden - 3.8 km
  • No.1 Bathing Beach - 4 min. rijden - 4.1 km
  • Zhan Qiao - 6 min. rijden - 2.6 km
  • MixC-winkelcentrum - 7 min. rijden - 7.3 km
  • Plein van 4 mei - 8 min. rijden - 8.2 km

Lokaal vervoer

  • Qingdao Railway Station - 14 min. wandelen
  • Qingdao (TAO-Internationale luchthaven Jiaodong) - 50 min. rijden

Restaurants

  • โ€ช็›Šๆบๅฎขๅฎถ็Ž‹ - โ€ฌ13 min. wandelen
  • โ€ชๅˆ่ง.1992 - โ€ฌ10 min. wandelen
  • โ€ช้ฒ้‚ฆsprๅ’–ๅ•กๅฑ‹ - โ€ฌ15 min. wandelen
  • โ€ชไธ€็‚นๅ„ฟๆ—ถ้—ดๅ•ค้…’ๅฑ‹ - โ€ฌ14 min. wandelen
  • โ€ชไผ—็ฅฅๅ•ค้…’ๅฑ‹ - โ€ฌ15 min. wandelen

Over deze accommodatie

Jinjiang Inn Qingdao Zhongshan Road

Hotel in Shibei
Geniet van shoppen ter plaatse, een droogkuis/wasserijservice en een businesscentrum bij Jinjiang Inn Qingdao Zhongshan Road. Gasten blijven online dankzij gratis wifi in de kamer en genieten ook van een restaurant.
Je kunt ook genieten van voordelen zoals:
  • Gratis parkeerplaatsen
  • Een ontbijtbuffet (toeslag), gratis kranten en een kluis bij de receptie
  • Meertalig personeel, een vergaderruimte en bagageopslagruimte
Kamervoorzieningen
De 200 kamers hebben leuke bijkomstigheden zoals airconditioning, naast extra's zoals gratis wifi en kluisjes.
Er zijn nog meer voorzieningen zoals:
  • Gedeeltelijk open badkamers met bad/douchecombinaties en gratis toiletartikelen

Talen

Chinees (Mandarijn)

Gelijkaardige accommodaties

Accommodatie-voorzieningen

Internet

  • Beschikbaar in alle kamers: gratis wifi en kabelinternet
  • Beschikbaar in sommige gemeenschappelijke ruimtes: gratis wifi

Parkeren en vervoer

  • Gratis zelf parkeren ter plaatse

Eten en drinken

  • Ontbijtbuffet tegen een toeslag beschikbaar: CNYย 15 per persoon
  • Een restaurant

Dingen om te doen

  • Winkelen

Gezinsvriendelijk

  • Wasserij

Voorzieningen

  • 24-uursreceptie
  • Bagageopslag
  • Gratis kranten in de lobby
  • Kluisje bij het onthaal
  • Wasserij

Gastendiensten

  • Droogkuis-/wasserijservice
  • Geen schoonmaakservice
  • Meertalig personeel

Zakelijke diensten

  • Businesscentrum
  • Vergaderruimte

Toegankelijkheidsvoorzieningen

  • Lift

Meer

  • Rookvrije accommodatie

Kamervoorzieningen

Slaapkamer

  • Verduisterende gordijnen

Badkamer

  • Bad/douchecombinatie
  • Gedeeltelijk open badkamer
  • Gratis toiletartikelen
  • Haardroger (op verzoek)
  • Handdoeken inbegrepen
  • Pantoffels

Meer

  • Airconditioning
  • Bureau
  • Elke dag gratis kranten
  • Kluisje
  • Strijkijzer/strijkplank op verzoek

Beleid

Inchecken

Inchecken kan vanaf: 14.00 uur; inchecken kan tot: middernacht

Uitchecken

Uitchecken voor 12.00 uur

Speciale incheckinstructies

De portier of receptionist zal je bij aankomst in de accommodatie verwelkomen.

Toegang tot accommodatie

Bemande receptie

Huisdieren

Geen huisdieren toegelaten

Kinderen en extra bedden

Kinderen zijn welkom.
Er zijn geen verrijdbare/extra bedden beschikbaar.
Er zijn geen babybedjes beschikbaar.

Betalingsmethoden

Belangrijke informatie

Optionele extra's

  • Toeslag voor ontbijtbuffet: ongeveer CNY 15 per persoon

Deze lijst is mogelijk niet volledig. Toeslagen en borgsommen zijn mogelijk excl. btw en kunnen wijzigen.ย 

Algemene info

Deze accommodatie wordt beheerd door een professionele eigenaar, die accommodaties aanbiedt vanuit zijn/haar vakgebied, bedrijf of beroep.
Afhankelijk van het accommodatiebeleid kan voor extra personen een toeslag worden aangerekend.
Tijdens het inchecken dien je in het geval van incidentele kosten mogelijk een geldig identiteitsbewijs voor te leggen en een borgsom in contanten, per bankkaart of kredietkaart te betalen.
Speciale verzoeken kunnen, indien mogelijk, bijย check-inย worden ingewilligd. Hiervoor kunnen extra kosten worden aangerekend. Speciale verzoeken kunnen niet worden gegarandeerd.
Deze accommodatie accepteert creditcards
Als je je boeking annuleert, ben je onderhevig aan het annuleringsbeleid van de eigenaar. In overeenstemming met de EU-regelgeving over consumentenrechten, vallen boekingsservices voor accommodaties niet onder het herroepingsrecht.

Nationale beoordeling

Ten behoeve van onze klanten hebben we een classificatie toegekend volgens ons classificatiesysteem.

Accommodatie ook bekend onder de naam

Jinjiang Inn Qingdao Zhongshan Road
Jinjiang Inn Zhongshan Hotel Qingdao Road
Jinjiang Inn Qingdao Zhongshan Road Hotel
Jinjiang Inn Zhongshan Road Hotel
Jinjiang Inn Zhongshan Road
Jinjiang Inn Qingdao Zhongshan Road Hotel
Jinjiang Inn Qingdao Zhongshan Road Qingdao
Jinjiang Inn Qingdao Zhongshan Road Hotel Qingdao

Veelgestelde vragen

Zijn huisdieren welkom bij Jinjiang Inn Qingdao Zhongshan Road?

Nee, assistentiedieren zijn niet welkom bij deze accommodatie.

Hoeveel berekent Jinjiang Inn Qingdao Zhongshan Road voor parkeren?

Deze accommodatie biedt parkeerplaatsen.

Hoe laat kan ik bij Jinjiang Inn Qingdao Zhongshan Road inchecken?

Inchecken kan vanaf: 14.00 uur; inchecken kan tot: middernacht.

Tot hoe laat kan ik bij Jinjiang Inn Qingdao Zhongshan Road uitchecken?

Je dient om uiterlijk 12.00 uur uit te checken.

Waar staat Jinjiang Inn Qingdao Zhongshan Road?

Dit hotel ligt in Shibei, op 2 km afstand van XinHaoShan-park en Qingdao Catholic Church. Ook Laoshe Former Residence en Zhan Qiao liggen op 3 km afstand. Qingdao Railway Station ligt op 14 minuten wandelen.

Beoordelingen over Jinjiang Inn Qingdao Zhongshan Road

Beoordelingen

7,4

Goed

Gastenscore: 10 - Uitstekend. 5 van 43 beoordelingen
Gastenscore: 8 - Goed. 24 van 43 beoordelingen
Gastenscore: 6 - Redelijk. 10 van 43 beoordelingen
Gastenscore: 4 - Matig. 2 van 43 beoordelingen
Gastenscore: 2 - Ontzettend slecht. 2 van 43 beoordelingen

7,0/10

Netheid

7,0/10

Personeel en service

6,6/10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Beoordelingen

8/10 โ€“ Goed

BORAM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œ ๊ฒจ์šธ๋งŒ ์•„๋‹ˆ๋ผ๋ฉด ์ถ”์ฒœํ•ด์š”!

์œ„์น˜๊ฐ€ ์ข‹์•„์š” ํ”ผ์ฐจ์œ„์ด์—”, ์ฒœ์ฃผ๊ต๋‹น ๋ชจ๋‘ ๊ฑธ์–ด์„œ ๊ฐˆ ์ˆ˜ ์žˆ์–ด์šฉ ๊ฐ์‹ค๋„ ๋งŽ๊ณ  1์ธต์— ์‹๋‹น๋„ ํฌ๊ณ , ํŒจํ‚ค์ง€ ์†๋‹˜๋“ค ์˜ค๋Š”๊ฑฐ ๋ณด๋ฉด ๊ฝค ๊ดœ์ฐฎ์€ ์ˆ™์†Œ์ž…๋‹ˆ๋‹ค. ์—ฌ๋А ์ค‘๊ตญํ˜ธํ…”๊ณผ ๋งˆ์ฐฌ๊ฐ€์ง€๋กœ ์ง์›๋“ค์ด ์•„์˜ˆ ์˜์–ด๋ฅผ ๋ชปํ•ด์š”. ๋ณด์ฆ๊ธˆ์€ 100์œ„์•ˆ์ด๊ณ  ์™€์ดํŒŒ์ด๋Š” ๋˜๋Š”๋ฐ ์ž˜ ๋˜๋Š”๊ฑฐ๊ฐ™์ง€๋Š” ์•Š์•„์š” ๊ฐ์‹ค์ด ์ข€ ์ถ”์›Œ์„œ ํ•œ ๊ฒจ์šธ์—๋Š” ์ข€ ํž˜๋“ค๋“ฏ ์‹ถ์–ด์š” ๋ƒ‰์žฅ๊ณ ๊ฐ€ ์—†์ง€๋งŒ ๊ฐ์‹ค์ด ์ถ”์›Œ์„œ ํ•„์š”์—†์–ด์š” ใ…‹ใ…‹ใ…‹ ๊ทธ๋ฆฌ๊ณ  1์ธต ๋กœ๋น„์— ์ „์ž๋ ˆ์ธ์ง€๊ฐ€ ์žˆ์œผ๋‹ˆ ์Œ์‹์€ ๊ฑฐ๊ธฐ์„œ ๋ฐ์›Œ๋จน์œผ์‹œ๋ฉด ๋˜์š”~ 2๋ฐ•์— 5๋งŒ์›๋ƒˆ๋Š”๋ฐ ์ง„์งœ ๊ฐ€๊ฒฉ๋Œ€๋น„ ๋งŒ์กฑ๋„ ๋†’์€ ํ˜ธํ…”์ž…๋‹ˆ๋‹ค.
2 nachten verbleven in oktober 2018

8/10 โ€“ Goed

Byung IL

Positief: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ถœ์žฅ์œผ๋กœ๋Š” ์ €๋ ดํ•œ ๊ฐ€๊ฒฉ์˜ ํ˜ธํ…”.
3 nachten verbleven in september 2018

8/10 โ€“ Goed

pui sze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clean, quiet, room is big
2 nachten verbleven in februari 2018

8/10 โ€“ Goed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Netheid, comfort kamer
1 nacht verbleven in augustus 2017

2/10 โ€“ Ontzettend slecht

Wen

Nega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8/10 โ€“ Goed

jongwook

Positief: Comfort kamer

๊ฐ€๊ฒฉ๋Œ€๋น„ ์ข‹์€ ํ˜ธํ…”

1๋ฐ•์— 2๋งŒ์› ์ •๋„์— ๋ฌต์—ˆ๋„ค์š”. ๊ตฌ์‹œ๊ฐ€์ง€ ์œ„์น˜๋กœ๋Š” ์ข‹์Šต๋‹ˆ๋‹ค. ๊ณตํ•ญ๋ฒ„์Šคํƒ€๊ณ  ์‹œ๋ฆฝ๋ณ‘์›์—์„œ ๋‚ด๋ ค๋„ ๋˜๊ณ  ์ค‘์‚ฐ๋กœ์— ๋‚ด๋ ค๋„ ๋ฉ๋‹ˆ๋‹ค. ๋‘๊ณณ๋‹ค 10๋ถ„๊ฑฐ๋ฆฌ์ž…๋‹ˆ๋‹ค. ์ฐŒ๋ชจ๋ฃจ์‹œ์žฅ ๋„๋ณด3~5๋ถ„ ์ค‘์‚ฐ๋กœ ๊ผฌ์น˜๊ฑฐ๋ฆฌ,์‹๋‹น๋“ฑ ๋„๋ณด 5๋ถ„๊ฑฐ๋ฆฌ์ž…๋‹ˆ๋‹ค. ์‹œ์„ค์€ 2๋งŒ์› ์‹ฑ๊ธ€๋ฃธ์น˜๊ณ ๋Š” ๋‚˜์˜์ง€ ์•Š์Šต๋‹ˆ๋‹ค. ์›จ์Šคํ‹ด,ํ™€๋ฆฌ๋ฐ์ด์ธ์‹œํ‹ฐ์„ผํ„ฐ,๋ฅด๋ฉ”๋ฅด๋””์•™ ๊ธฐ์กด์— ์ œ๊ฐ€ ๋ฌถ์—ˆ๋˜ ์‹ ์‹œ๊ฐ€์ง€์ชฝ 10๋งŒ์›๋Œ€ ํ˜ธํ…”๊ณผ๋Š” ๋น„๊ตํ•˜๋ฉด ๋ฌด๋ฆฌ๊ณ  2๋งŒ์›๊ฐ’์–ด์น˜ํ•ฉ๋‹ˆ๋‹ค. ์ œ๊ฐ€ ๋ฌถ์—ˆ์„๋•Œ๋Š” ํ•œ๊ตญ์‚ฌ๋žŒ์€ ์ € ํ˜ผ์ž์˜€๊ณ ์š”. ์กฐ์‹ 18์›์ธ๋ฐ ์ข‹์ง€๋„ ๋‚˜์˜์ง€๋„ ์•Š์Šต๋‹ˆ๋‹ค. ์ €๋Š” ๋จน์–ด๋ณด๋ผ๊ณ  ๊ถŒ์œ ํ•ฉ๋‹ˆ๋‹ค. ํ˜ธํ…”์˜ˆ์•ฝ์‹œ ๋ชฐ๋ž์œผ๋‚˜ ์™€์ดํŒŒ์ด ๋นต๋นตํ•ฉ๋‹ˆ๋‹ค. ์ €๋ ดํ•˜๊ฒŒ ๊ตฌ์‹œ๊ฐ€์ง€ ๊ด€๊ด‘์ด์‹œ๋ผ๋ฉด ์ถ”์ฒœํ•ด๋“œ๋ฆฝ๋‹ˆ๋‹ค. ๋‹จ, ๊ฐ€์กฑ, ์—ฐ์ธ๊ณผ ํ•จ๊ป˜๋ผ๋ฉด ๋น„์ถ”์ด๊ณ  ๋™์„ฑ๋ผ๋ฆฌ 1~2๋ฐ• ์ €๋ ดํ•œ ์ˆ™๋ฐ• ์ฐพ๋Š”๋‹ค๋ฉด ์ถ”์ฒœํ•ฉ๋‹ˆ๋‹ค.

10/10 โ€“ Uitstekend

Pohwan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ฐ€์„ฑ๋น„์ตœ๊ณ 

๊ฐ€์„ฑ๋น„ ์ตœ๊ณ . ๊ทธ๋ฆฌ๊ณ  ์นด๋“œ๊ฒฐ์ œ๊ฐ€ ๋‹ฌ๋ฅธ๋ด ์ž˜์•ˆ๋˜์š”.

8/10 โ€“ Goed

Chiu wen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ไนพๆทจใ€็ฉบ้–“้‚„ไธ้Œฏ

ไนพๆทจ๏ผŒ้›ขๆ™ฏ้ปž้›–้ ๏ผŒไฝ†้ฃฏๅบ—ๅค–ๅณๆœ‰ๅ…ฌไบค่ปŠๅฏๆญไน˜๏ผŒๆˆฟ้–“ๆฝ”ๆทจๅบฆไธ้Œฏ๏ผŒๆˆฟๅž‹ไนŸๅคง๏ผŒ ๅฐฑๆ˜ฏ็ทŠ้ ๅคง้ฆฌ่ทฏ่ฆ่ก๏ผŒๆธ…ๆ™จๅต้›œ๏ผŒๆ•ด้ซ”ๆ€งๅƒนๆฏ”ๅพˆ้ซ˜๏ผŒๆŽจ่–ฆ็ตฆ็ถ“่ฒปไธ้ซ˜็š„่‡ช็”ฑ่กŒ่ƒŒๅŒ…ๅฎข

8/10 โ€“ Goed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ˆ˜๊ฑด ๋ƒ„์ƒˆ ๋นผ๊ณ ๋Š” ๊ฐ€๊ฒฉ๋Œ€๋น„ ๋งŒ์กฑ~!!

์ฐŒ๋ชจ๋ฃจ์‹œ์žฅ, ์ฒœ์ฃผ๊ต์„ฑ๋‹น ๊ฑธ์–ด๊ฐ€๊ธฐ ์ข‹๊ณ  ๋Œ€๋ถ€๋ถ„ ๊ฑฐ๋ฆฌ๋„ ํƒ์‹œ๋น„ 20์œ„์—” ์•ˆ์ชฝ์ด๋ผ ํŽธ๋ฆฌํ•œ ํŽธ. ๊ฐ์‹ค๋„ ์ˆ˜๊ฑด์—์„œ ํŠน์œ ์˜ ๋ƒ„์ƒˆ๊ฐ€ ๋‚˜๋Š” ๊ฒƒ ๋นผ๊ณ ๋Š” ๊ฐ€๊ฒฉ๋Œ€๋น„ ๋งŒ์กฑ์Šค๋Ÿฌ์› ์Œ. ๊ฐ€๊ฒฉ์€ ํŠธ์œˆ์นจ๋Œ€ 2๋ฐ•์— 6๋งŒ์›๋Œ€ ํ›„๋ฐ˜~

4/10 โ€“ Matig

Geverifieerde reiziger

Nega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ง์›๋ถ„๋“ค ํ•œ๊ตญ์–ด๋Š”.๊ธฐ๋Œ€๋„์•ˆํ–ˆ์ง€๋งŒ ์˜์–ด๋„ ์ „ํ˜€์•ˆ๋ฉ๋‹ˆ๋‹ค ๋น„๊ฐ€์™€์„œ ์šฐ์‚ฐ๋นŒ๋ฆด๋ ค๊ณ ํ•ด๋„ ์šฐ์‚ฐ์ด๋ž€ ๋‹จ์–ด๋„ ๋ชจ๋ฅด๊ณ  ๋“œ๋ผ์ด๊ธฐ๋„ ๋ชจ๋ฅด๊ณ  ๋‹ต๋‹ต.. ์œ„์น˜๋Š” ์ •๋ง ์ตœ๊ณ ์ธ๋“ฏํ•˜๋„ค์š” ํ•˜์ง€๋งŒ ๋ฐฉ์ด ๋จผ๊ฐ€ ์•ˆ์ „ํ•˜์ง€์•Š์Šต๋‹ˆ๋‹ค. ๊ฐ์‹ค์ฐฝ๋ฌธ์ด ๋‹ค๋ฅธ๋ฐฉ ๋ฐœ์ฝ”๋‹ˆ์™€ ์—ฐ๊ฒฐ๋˜์–ด์žˆ๋Š”๋ฐ ๋ถˆ์•ˆํ•ฉ๋‹ˆ๋‹ค. ๊ทธ๋ž˜๋„ ๊ฐ€๊ฒฉ๋Œ€๋น„ ํ•˜๋ฃจ์ •๋„๋Š” ๊ดœ์ฐฎ์Šต๋‹ˆ๋‹ค.

8/10 โ€“ Goed

lky

Positief: Personeel en service

good

์ด์šฉํ•˜๊ธฐ์ข‹์Œ ๋‹ค์Œ์— ๋‹ค์‹œ ์ด์šฉํ•˜๊ณ  ์‹ถ๋‹ค. ๋‹ค๋ฅธ ์–ธใ…‡ ์†Œํ†ต์ด ์ž˜๋˜๋ฉด ๋”์ข‹์„๋“ฏ ์ธํ„ฐ๋„ท ์™€์ดํŒŒ์ด๊ฐ€ ์ž˜์•ˆ๋จ ์ปดํ“จํ„ฐ๋‚˜ ํ•ธ๋“œํฐ์ด ์ž˜๋˜๋ฉด ์ข‹์„๋“ฏํ•จ

6/10 โ€“ Redelijk

์—ฌ, ํ•œ๊ตญ

์šฐ๋ฆฌ๋‚˜๋ผ๋ชจํ…”์ •๋„.

์ €๋ ดํ•œ ๊ฐ€๊ฒฉ๋งŒํผ ๊ฐ’์–ด์น˜๋ฅผ ํ•ฉ๋‹ˆ๋‹ค. ์ง์›๋“ค ์˜์–ด ์ „ํ˜€ ๋ชปํ•จ.(์ด๊ฑด ํ˜ธํ…”๋ฟ๋งŒ์•„๋‹ˆ๋ผ ์™ ๋งŒํ•œ๊ณณ ๋ชจ๋‘ ๋‹ค) ๊ธˆ์—ฐ์‹ค ๊ฐœ๋…์ด ์—†๋Š”๋“ฏํ•˜๊ณ  ๋ฐฉ์Œ ์•ˆ๋จ. ์กฐ๊ทธ๋งˆํ•œ ์ฐฝ๋ฌธ์€ ์žˆ๊ธดํ–ˆ์œผ๋‚˜ ๋ฐ”๊นฅ๋ฐœ์ฝ”๋‹ˆ๋ถ€๋ถ„์— ์Œ“์ธ ๋จผ์ง€๋ฅผ ๋ณด๊ณ  ๋‹ค์‹œ ๋‹ซ์Œ. ์กฐ์‹์€ ๋ง›์—†์—ˆ์Œ. ์žฅ์ ์„ ์–˜๊ธฐํ•˜์ž๋ฉด ๊ตฌ์‹œ๊ฐ€์ง€ ๋‹ค๋‹ˆ๊ธด ์ข‹์€๋“ฏ. ํ˜ธํ…” ๋‚˜์™€์„œ ์˜ค๋ฅธ์ชฝ์œผ๋กœ 3~4๋ถ„ ๋„๋ณด๊ฑฐ๋ฆฌ์— ํŽธ์˜์  ์žˆ์Œ. ํ˜ธํ…” ๋‚˜์™€์„œ ์™ผ์ชฝ์œผ๋กœ(ํฐ๊ธธ) ๋‚˜๊ฐ€๋ฉด ๊ตฌ์‹œ๊ฐ€์ง€ ์ฃผ๋กœ ๊ด€๊ด‘์ง€๊ฐ€ ๋‹ค์žˆ์–ด์š”. ์ถ˜ํ™”๋ฃจ,์ฒœ์ฃผ๊ต๋‹น๋“ค์–ด๊ฐ€๋Š”๊ธธ,์ž”๊ต ๋“ฑ๋“ฑ

8/10 โ€“ Goed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8/10 โ€“ Goed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Comfort kamer

๊ฒฝ์ œ์ ์ด๊ณ  ์•Œ๋œฐํ•œ ์žฅ์†Œ

๋Œ€๋ถ€๋ถ„ ์—ฌํ–‰ ์ค‘์˜ ์ˆ™๋ฐ•์žฅ์†Œ๋ž€ ํฐ ๋ถˆํŽธํ•จ ์—†์ด ์”ป๊ณ  ํŽธ์•ˆํ•˜๊ฒŒ ์ž˜ ์ˆ˜ ์žˆ์œผ๋ฉด ๋Œ€๋งŒ์กฑ์ž…๋‹ˆ๋‹ค. ๊ฒŒ๋‹ค๊ฐ€ ์ ‘๊ทผ์„ฑ๋„ ์ข‹๋‹ค๋ฉด ๊ธˆ์ƒ ์ฒจํ™”์ง€์š”. ๊ทธ๋Ÿฐ ์ ์—์„œ ์ด ํ˜ธํ…”์€ ๊ฐ€๊ฒฉ ๋Œ€๋น„ ํ›Œ๋ฅญํ•œ ์‰ผํ„ฐ์ž…๋‹ˆ๋‹ค. ๊ฒŒ๋‹ค๊ฐ€ ์กฐ๋ฐ˜๋„ ํŽธ๋ฆฌํ•˜๊ณ  ๋ง›๊ณผ ์ข…๋ฅ˜๋„ ๊ดœ์ฐฎ์Šต๋‹ˆ๋‹ค. ๋˜ํ•œ ์ด ํ˜ธํ…”์€ ๊ฐ์ง€์— ์ฒด์ธ์ด ์žˆ์–ด ์ด์šฉํ•˜๊ธฐ๋„ ํŽธ๋ฆฌํ•  ๋“ฏ ํ•ฉ๋‹ˆ๋‹ค.

8/10 โ€“ Goed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Comfort kamer
๊ฐ€๊ฒฉ๋Œ€๋น„ ๋งค์šฐ ํ›Œ๋ฅญ^^

6/10 โ€“ Redelijk

aran, ์„œ์šธ

Negatief: Netheid,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ณ„ 2๊ฐœ

์˜ค๋ž˜๋œ ๊ฑด๋ฌผ ๊ฐ™๋‹ค ๋ƒ‰์žฅ๊ณ ๊ฐ€ ์—†๋‹ค ์ปคํŠผ ์„ธํƒ์„ ์ „ํ˜€ ์•ˆํ•˜๋Š” ๊ฒƒ ๊ฐ™๋‹ค ์–ผ๋ฃฉ์ด ์‹ฌํ•˜๊ณ  ๋‚ก์•—๋‹ค ๊ฐ์‹ค ๋ฒฝ์— ๊ณฐํŒก์ด ํ”์ ์ด ๊ณณ๊ณณ์— ์žˆ๊ณ  ์š•์‹ค ํƒ€์ผ ์‚ฌ์ด๋„ ๊น”๋”ํ•˜์ง€ ๋ชปํ•˜๋‹ค ๊ฐ€๊ฒฉ์ด ์‹ธ๊ณ  ์ฃผ๋ณ€ ๊ด€๊ด‘์ง€๊นŒ์ง€ ๊ฑธ์–ด๋‹ค๋‹ ์ˆ˜ ์žˆ๋‹ค๋Š” ๊ฒƒ๋งŒ ์žฅ์ ์ด๋‹ค ๋ฐฉ์— ํžˆํ„ฐ๊ฐ€ ์•ˆ ๋‚˜์™€์„œ ๋ฐฉ์„ ๋ฐ”๊ฟจ์ง€๋งŒ ๊ทธ๋ž˜๋„ ํžˆํ„ฐ๋Š” ์•ˆ ๋‚˜์™”๋‹ค ์นด๋“œํ‚ค ์˜ค๋ฅ˜๋„ ์ž˜ ๋‚˜๋Š” ํŽธ์ด๋ฉฐ ์˜์–ดํ•˜๋Š” ์ง์›์ด 1๋ช… ๋ฟ์ด๋‹ค ์ธ์‚ฌ๋„ ์•ˆํ•˜๊ณ  ์นœ์ ˆํ•˜์ง€ ์•Š์€ ์ง์›๋“ค์ด๋‹ค ๋น„์ง€๋‹ˆ์Šค์ƒ ๋งŽ์ด ์˜ค๋Š” ๋“ฏํ•˜๋‹ค ๊ฑฐ์˜ ๋‚จ์ž ์†๋‹˜๋“ค์ด ๋งŽ๋‹ค ๋‹ค์‹  ์•ˆ๊ฐˆ๊ฒƒ ๊ฐ™๋‹ค

4/10 โ€“ Matig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Personeel en service
Negatief: Netheid,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ๅœฐ้ปž่‡จ่ฟ‘้ซ˜้ต็ซ™ๆ˜ฏๅฏๅ–ไน‹่™•

ๅคœๆทฑๅˆฐ้”้’ๅณถ้ซ˜้ต็ซ™,้€™ๅฎถๆ˜ฏๆœ€่ฟ‘็š„้€ฃ้Ž–้…’ๅบ—ไบ†ใ€‚ๅœฐๆ–น้‚„ๆ˜ฏ็ฐกๆฝ”๏ผŒ่ทๅ“กๅ‹ๅ–„ ๅฏๆ˜ฏๅœจๅ†ฌๅคฉ๏ผŒๆตดๅฎค็š„ๆฐดๆบซ่ทŸๆฐดๅŠ›็š†ไธ่ถณ

6/10 โ€“ Redelijk

Geverifieerde reiziger

Negatief: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fair

Fair plus good

10/10 โ€“ Uitstekend

jiguni, ์„œ์šธ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นญ๋‹ค์˜ค ๊ตฌ์‹œ๊ฐ€์ง€์™€ ๊ฐ€๊นŒ์šด ํ˜ธํ…” ๋„๋ณด๋กœ ๊ด€๊ด‘์ง€ ์ด๋™ ๊ฐ€๋Šฅํ•จ

๊ณตํ•ญ ๋ฆฌ๋ฌด์ง„์„ ํƒ€๊ณ  ์นญ๋‹ค์˜ค ์‹œ๋ฆฝ๋ณ‘์›์—์„œ ๋‚ด๋ ค ์กฐ๊ธˆ ๊ฑธ์œผ๋ฉด ํ˜ธํ…”์ด ๋‚˜์™€ ์ฐพ๊ธฐ๋„ ์‰ฝ๊ณ  ๋ฐ”๋กœ ์˜†์— ์ฐŒ๋ชจ๋ฃจ์‹œ์žฅ์ด๋ผ ๊ฐ„๋‹จํ•œ ์‹์‚ฌ ๋“ฑ์€ ํŽธํ•˜๊ฒŒ ํ•  ์ˆ˜ ์žˆ์—ˆ๋‹ค. ํ”ผ์ฐจ์ด์œ„์—” ์ž”๊ต ์ฒœ์ฃผ๊ต์„ฑ๋‹น ์ฒœํ›„๊ถ ๊ฐ€๊นŒ์ด์— ๋„๋ณด๋กœ ๋‹ค ์ด๋™ ๊ฐ€๋Šฅํ•œ ๊ณณ์— ์œ„์น˜.. ๋ฒ„์Šค๋กœ ๋‹ค์ด๋™์—์„œ ๊ฐˆ์•„ํƒ€๋ฉด 5 4๊ด‘์žฅ์ชฝ์˜ ์‹ ์‹œ๊ฐ€์ง€๋กœ์˜ ์ด๋™๋„ ์šฉ์ดํ•˜๋‹ค. ๊ฐ€๊ฒฉ๋Œ€๋น„ ์‹œ์„ค๋„ ๊นจ๋—ํ•˜๊ณ  ์˜์–ด๊ฐ€ ๊ฐ€๋Šฅํ•œ ์ง์›์ด ์žˆ์–ด ์˜์‹œ์†Œํ†ต๋„ ํŽธ๋ฆฌํ•˜๋‹ค. ๋งค์ผ ๊นจ๋—ํ•˜๊ฒŒ ์ฒญ์†Œ๋„ ํ•ด์ฃผ๊ณ  ์›๋ž˜ ํŠธ์œˆ๋ฃธ์„ ์˜ˆ์•ฝํ–ˆ๋Š”๋ฐ 3์ธ๋ฃธ์œผ๋กœ ์—…๊ทธ๋ ˆ์ด๋“œ ์‹œ์ผœ์ค€ ๊ฒƒ๊ฐ™์•„ ๋„“์€ ๋ฃธ์—์„œ 2๋ช…์ด ํŽธํ•˜๊ฒŒ ์ง€๋ƒˆ๋‹ค.ํŽธ์˜์ ์ด ์กฐ๊ธˆ ๋ฉ€๋ฆฌ์žˆ๋Š” ์ ๊ณผ ๋Œ€ํ˜•๋งˆํŠธ๊ฐ€ ์ฒœ์ฃผ๊ต ์„ฑ๋‹น๊ทผ์ฒ˜๊นŒ์ง€ ๊ฑธ์–ด์•ผํ•˜๋Š” ๊ฒƒ ๋นผ๊ณ ( ๋„๋ณด 10๋ถ„์ •๋„) ์™„์ „ ๋ง˜์— ๋“ค์—ˆ๋‹ค. ๋„์ฐฉ๋‹น์‹œ ์ฒดํฌ์ธ์‹œ๊ฐ„ ์ „์ด์˜€๋Š”๋ฐ๋„ ๋ฃธ์ด ๋“ค์–ด๊ฐˆ ์ˆ˜ ์žˆ๊ฒŒ ์•ˆ๋‚ดํ•ด์ฃผ์…จ๋‹ค

8/10 โ€“ Goed

JIYEON LIM

Positief: Netheid, comfort kamer
Negatief: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ฐฐ๋‚ญ์กฑ์—๊ฑฐ ์ถ”์ฒœํ•ฉ๋‹ˆ๋‹ค.

์ฒ˜์Œ ์ค‘๊ตญ์—ฌํ–‰์„ ์นญ๋‹ค์˜ค๋กœ ๋‹ค๋…€์™”๋Š”๋ฐ ๋Œ€๋ถ€๋ถ„ ๊ฒ€์ƒ‰์„ ํ•ด๋ณด๋‹ˆ ๊ณตํ•ญ๋ฒ„์Šค์— ๊ฐ€๊นŒ์šด ๊ณณ์œผ๋กœ ์ˆ™์†Œ๋ฅผ ์žก๋”๊ตฐ์š”~ ๊ทธ์น˜๋งŒ ์ €๋Š” ๊ด€๊ด‘์ง€ ์ฃผ๋ณ€์— ๊ฐ€์žฅ ๊ฐ€๊นŒ์šฐ๋ฉด์„œ๋„ ์‹ผ๊ณณ์œผ๋กœ ๊ฒฐ์ •์„ ํ–ˆ๊ณ  ๊ทธ ๊ฒฐ์ •์€ ์ง€๊ธˆ๋„ ํ›„ํšŒํ•˜์ง€ ์•Š์Šต๋‹ˆ๋‹ค. ์ค‘์‚ฐ๋กœ๋“œ ํ˜ธํ…” ๊ทผ์ฒ˜์—๋Š” ์นญ๋‹ค์˜ค์—์„œ ๊ฐˆ ์ˆ˜์žˆ๋Š” ๊ด€๊ด‘์ง€๋“ค์ด ๋‹ค ๋ชจ์—ฌ์žˆ๋‹ค๊ณ  ๋ณด์‹œ๋ฉด ๋ฉ๋‹ˆ๋‹ค. ์ €๋Š” ์ •๋ง ์ง€๋„ ํ•œ์žฅ ๋“ค๊ณ  ๊ฑธ์–ด๋‹ค๋‹ˆ๋ฉด์„œ ๊ตฌ๊ฒฝ๋‹ค๋…”์Šต๋‹ˆ๋‹ค. ๋ฌผ๋ก  ํƒ์‹œ๋„ ์ด์šฉํ–ˆ์ง€๋งŒ ๊ณตํ•ญ๋ฒ„์Šค ๊ทผ์ฒ˜ ์ˆ™์†Œ๋ณด๋‹ค๋Š” ์—ฌํ–‰์„ ๊ฐ€๊ธฐ๋กœ ๋งˆ์Œ ๋จน์œผ์…จ๋‹ค๋ฉด ์ด๊ณณ ๊ดœ์ฐฎ์Šต๋‹ˆ๋‹ค. ๋ฐฉ ์œ„์น˜๊ฐ€ ์•ˆ์ข‹์•„ ์ฐฝ๋ฌธ์„ ์—ด์ˆ˜๊ฐ€ ์—†์—ˆ์ง€๋งŒ ์–ด์ฐจํ”ผ ์ž ๋งŒ ์ž๋Š” ๊ณณ์ด์—ˆ๊ธฐ ๋•Œ๋ฌธ์— ํฌ๊ฒŒ ๋ฌธ์ œ๋˜์ง€๋Š” ์•Š์•˜์Šต๋‹ˆ๋‹ค. ๋‹ค์Œ๋ฒˆ์— ์นญ๋‹ค์˜ค๋กœ ๋˜ ๋ฐฉ๋ฌธํ•˜๊ฒŒ ๋œ๋‹ค๋ฉด ์ด ์ˆ™์†Œ๋กœ ์žก์„ ์˜ˆ์ •์ด์—์š”~

6/10 โ€“ Redelijk

Geverifieerde reiziger

Negatief: Netheid

ๆซƒๆชฏๆœๅ‹™ๅ“กไน‹ๅฐˆๆฅญๅบฆๅ’Œๆœๅ‹™็†ฑ่ช ็•ฅๅซŒไธ่ถณ

ๆœ‰็ช—ๆˆถไฝ†ๆ˜ฏๆ‰“ไธ้–‹,

6/10 โ€“ Redelijk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Comfort kamer
Nega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en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ฆ„ ๊ดœ์ฐฎ์Œ

์œ„์น˜๋Š” ๋งค์šฐ ์กฐ์Œ. ์ฐŒ๋ชจ๋ฃจ ํ”ผ์ฐจ์ด์œ„์—” ๋‹ค ๋„๋ณด ๊ฐ€๋Šฅ. ํ˜ธํ…” ์•ž ๋…ธ์  ๊ผฌ์น˜ ์ถ”์ฒœํ•จ. ์˜์–ด ๊ฐ€๋Šฅ ์ง์› ์—†์Œ. ๋ƒ‰์žฅ๊ณ  ์—†์Œ. ์กฐ์‹์€ ๊ทธ๋Ÿญ์ €๋Ÿญ. ์š•์‹ค์— ํ—ค์–ด๋“œ๋ผ์ด๊ธฐ ์žˆ์Šต๋‹ˆ๋‹ค. ๊ฐ€๊ฒฉ ๋Œ€๋น„ ์œ„์น˜๊ฐ€ ๋„ˆ๋ฌด ์ข‹์Œ.

8/10 โ€“ Goed

kimie, ไบฌ้ƒฝ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ง…ใ‹ใ‚‰่ท้›ขใŒใ‚ใ‚‹

ไธŠๆตทใงๆณŠใพใฃใฆไปฅๆฅใ€ใ‚ˆใๅˆฉ็”จใ—ใฆใ„ใพใ™ใ€‚ ้ง…ใ‹ใ‚‰1ใ‚ญใƒญใกใ‚‡ใฃใจใ‚ใ‚Šใ€ๆญฉใ‘ใชใ„่ท้›ขใงใฏใชใ„ใงใ™ใŒใ€้‡ใ„่ท็‰ฉใ‚’ๆŒใฃใŸ็Šถๆ…‹ใงใฏ้ ใ„ใงใ™ใ€‚ ่ฟ‘ใใซใ‚ณใƒณใƒ“ใƒ‹ใ‚‚ใ‚ใ‚Šไพฟๅˆฉใงใ™ใ—ใ€็น่ฏ่ก—ใซใ‚‚็›ฎใฎๅ‰ใฎใƒใ‚นๅœใ‹ใ‚‰ไธ€ๆœฌใง่กŒใ‘ใ‚‹ใฎใงใ€ๆ‚ชใใชใ„ใจๆ€ใ„ใพใ™ใ€‚

8/10 โ€“ Goed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งํ•œ ํ›„๊ธฐ

๊ฐ์‹ค์€ ๊น”๋”ํ•˜๋‹ค. ์—์–ด์ปจ ์žˆ๋‹ค. ๋ฒ ๋ž€๋‹ค๋Š” ์—†์—ˆ๊ณ  ์ž‘์€ํ†ต๋กœ์— ๋‚ ์”จ๋ฅผํ™•์ธํ• ์ˆ˜์žˆ์„๋งŒํ•œ ์ฐฝ๋ฌธ์ด์žˆ๋‹ค. ์ƒค์›Œ๊ธฐ ์ฐฌ๋ฌผ ๋”ฐ๋œปํ•œ๋ฌผ ๋ชจ๋‘ ์ž˜๋‚˜์˜จ๋‹ค. ๋งค์ผ๋งค์ผ ๋‚˜๊ฐ”๋‹ค์˜ค๋ฉด ํœด์ง€ํ†ต ๋น„์›Œ์ฃผ๊ณ  ์ƒˆ์ˆ˜๊ฑด ๊ต์ฒดํ•ด์ ธ์žˆ๋‹ค. ์œ„์น˜ ๋‚˜์˜์ง€ ์•Š๋‹ค. ์ฒญ๋„์—ญ ์ฃผ๋ณ€์— ์žˆ๋Š” ๊ด€๊ด‘๋ช…์†Œ๋ง›์ง‘(์ง€๋ชจ๋ฃจ,์ฒœ์ฃผ๊ต๋‹น,ํ”ผ์ฐจ์ด์œ„์—”,์ถ˜ํ™”๋ฃจ,์ž”๊ต)๋Š” ๊ฑธ์–ด๋‹ค๋‹์ˆ˜๋„ ์žˆ๋‹ค. ์˜ค์‚ฌ๊ด‘์žฅ์ด ์žˆ๋Š” ์‹œ๋‚ด๊นŒ์ง€ ํƒ์‹œ๋น„๋Š” ์•ฝ 15~20์› ์ •๋„ ๋‚˜์˜ค๋Š”๊ฑฐ ๊ฐ™๋‹ค. ํ•˜์ง€๋งŒ ๋ฐฉ์— ๋ƒ‰์žฅ๊ณ ๊ฐ€ ์—†์–ด ์—ฌ๋ฆ„์— ๋นก์‹ค๊ฑฐ ๊ฐ™๋‹ค. ๊ทธ๋ฆฌ๊ณ  ์„ธํƒ์‹œ์„ค์ด ์—†๋‹ค.

8/10 โ€“ Goed

HYOJIN, ํ•ด์™ธ

Nega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Žธ๋ฆฌํ•œ ์œ„์น˜

๊ฐ€๊ฒฉ ๋Œ€๋น„ ๊ดœ์ฐฎ์€ ํ˜ธํ…”๋กœ ํ™˜์ƒ์ ์ธ ์œ„์น˜๋Š” ์ •๋ง ๋‘๋ฒˆ ๋‹ค์‹œ ์ด์•ผ๊ธฐ ํ•„์š” ์—†์„ ์ •๋„. ๊ฐ€๊นŒ์šด ์‹œ์žฅ๊ณผ ์ค‘์‚ฐ๋กœ ์ž…๊ตฌ์— ์œ„์น˜ํ•˜๊ณ  ์žˆ์–ด, ์•„์ฃผ ํŽธ๋ฆฌํ•œ ์œ„์น˜์ž…๋‹ˆ๋‹ค.